일상기록

청주 맛집~순천만 꼬막집! 꼬막정식 푸짐해요~

하피하피 2022. 4. 14. 12:36
반응형

벚꽃이 피었는데 올해는 제대로
보지도 못했네요~
그리고..어제부터 내린비에 꽃잎이 다 떨어지고 있어요ㅜ

이런저에게 먹는 즐거움이라도 주기위한 특별한 점심을 먹었어요ㅋ

바로 꼬막정식이에요~^^


청주의 꼬막정식맛집!

바로 청주 순천만 꼬막집  이에요^^
꼬막무침, 꼬막구이, 꼬막찜, 꼬막전 ㅋㅋ
진정한 꼬막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수 있는곳 이랍니다 ㅎㅎ

순천만 꼬막집의 정식은 꼬막정식과 보리굴비 정식이 있구요~그외 단품메뉴들이 있어요ㅎ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치만 이런꼬막 정식을
하는곳이 많치않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꼬막이 생각나는날이나 모임장소로 하면 좋더라고요~

특히 식당안이 모두 개별 룸으로 되어있어서
부모님들  모시고 오거나 상견례 장소로도 좋은곳인것 같아요 .

청주에 꼬막 매니아분들 특별한 꼬막요리
생각나신다면 들러보세요~^^

먼저 꼬막구이와 꼬막찜으로 간단히 시작하면 꼬막무침과 한상차림이 나오는데
전복도 나오고 돌솥밥이라 뜨끈하게 나와서
넘넘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 점심 못드신분들 눈으로라도  힐링 하시고요~~
모임장소로도 곧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 모시고 가기좋은 곳으로 괜찮아보여 올립니다~


위치는 흥덕구 가경동쪽에서 성화동쪽
길 안쪽에 있어서 큰 길에서는 보이지 않아요 ㅎ
예약 필요하시면 문의하시라고 번호 남겨요

전화 043-296-8000


광고아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