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청주 돈까스 맛집 개신동 오,유미당에서 푸짐한돈까스 맛보기!

하피하피 2022. 4. 26. 10:37
반응형


저희 큰아이가 좋아하는 돈까스!
미식가인 저희 아이는 지점마다의
미세한 식감을 느낄정도로 돈까스를
자주먹으러 다닌답니다 ㅋ

얼마전 역시 청주에 돈까스 맛집을 찾아 개신동 오,유미당에 가보았어요~^^

청주 개신동 오,유미당

청주 개신동 오,유미당은 다른 동의 지점에
비해 홀이 넓고  커서 그런지 카페같고
답답하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가기 좋은곳이더라고요~물론  홀이 크니 저희도 좋았답니다.ㅎ

저희는 오,유미당의 돈까스는 먹어보지 않았었어요ㅋ 가보니  돈까스 말고도 다양한 돈까스류와  쌀국수, 우동, 마라탕,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어요.


막상 가서보니 벽에 붙어있는 순두부 짬뽕 칼국수가 궁금하더라고요ㅋㅋ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먹어야하니 다음에 먹기로요ㅋㅋ

저희는 역시 치.돈, ㅋ 치즈돈까스를 먹기로요!  그리고 쌀국수와 우동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지요ㅎ

돈까스중에 특이하게 오색깔의 무지개 무늬 돈까스도 눈에 띄었어요.ㅋ
비록 주문은 안했지만, 특이하고 새로나온
신기한 돈까스 좋아하심 꼭 드셔보세요ㅎ



큰아이가 원하던 치즈돈까스에요~
사이즈에 놀란 저희랍니다.ㅋ

오,유미당 개신점의 돈까스는 사이즈가
특대정도였어요~ㅋㅋㅋ

그안의 치즈가 등뿍담겨있어 정말
담백하고 치즈매니아인 저희 아이의
취향저격이었답니다.

함박스테이크 역시 작은사이즈가 아니였는데요ㅋ
도톰하고 바삭한데 안은 부드럽고
부드러운걸 선호하는 저희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지요 ^^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ㅋ
역시 그릇이 큽니다 ㅋㅋㅋㅋ

쌀국수의 풍미가 잘 우러나는듯요~
쌀국수는 사실 호불호가 갈리겠죠?
먼저 쌀국수의 깊은 풍미를 즐길줄 아는분과 조금 심심한 맛을 좋아하시는분이 계실텐데요..

청주 개신동의 오,유미당은 살짝 전자쪽이라
말씀드릴께요 ㅎ
전 이런맛 좋아해요^^


그리고 막내 아이가 좋아하는 우동 ㅋ
우동은 우동맛ㅋㅋㅋ
사실 우동을 사먹기가 아까울때가 있어요ㅜ
하지만 막내는 가면 꼭 미니우동이라도
시키더라고요ㅋㅋㅋ

엄마는 너의 취향을 존중한다ㅎ

깜빡할뻔요~ㅋ
치즈볼 역시 작지않고 치즈가 듬뿍 들어있었어요~

청주 개신동 오,유미당은 홀이 넓은 돈까스 맛집으로  직장인들의 오늘 점심메뉴 고민되실때 함께 가보심 좋을듯요ㅋ

또 개신동 근처 배달도 모두 되는 식당이니 아이들 좋아하심 배민이나 배달 시키셔도 된답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중 돈까스 를 좋아하거나 돈까스를 배불리 먹고싶다면 청주 오,유미당 개신동 지점으로 가보시고요~^^

청주 흥덕구쪽 돈까스맛집으로 추천합니당ㅎ

그럼 담에 또 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