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코로나가 만든 아이의 일상! 운동인지 춤인지^^♡

하피하피 2022. 3. 23. 20:42
반응형


- 코로나가 만든 아이의 일상 -


1. 아침에 일어나 바로 학교를 가려하지 않는다.

2. 학교 갔다오면 폰부터 찾거나 유투브를 자연스럽게 찾는다.

3. 9살아이가 7살처럼 행동한다.

4. 밤이 되어도 일찍 잘 생각을 안한다.

5. 내일 아침에 열이 날것을 상상한다.

6. 코로나 확진이 된아이는 집에서 폰을 자유롭게 할수있게 되었다며 방에서 친구들과 카톡으로 얘기한다ㅋㅋ

ㅋ아이들이 다 이러지는 않겠지만~
큰아이와 다르게 학교생활을 많이 하지못한 작은아이..
둘째를 보면, 이런생각이 들더라고요.

꼭 코로나 때문은 아니겠지만, 유치원7살때부터 거의 집에있어야 했던
있던 시간이 많았고 초등학교를 입학해서는 온라인 수업으로
수업을 하는건지 마는건지가
되었던 1학년을 보내고나니 ㅋㅋ
2학년이 1학년 같네요ㅎㅎ

저희집만 이런가요?ㅋㅋㅋ

제목: 운동인지 춤인지


아이가 아침부터 운동한다고 혼자
폴짝폴짝 뛰는 아이가 그저 웃기고ㅋ

흥에 겨워 시간가는줄 모르고 한참씩
아침운동 한다며 춤추다가 가는 아이랍니다 ㅋㅋ


그런 아이의 아침운동,춤동영상!
혼자보기 아까워ㅋㅋ
학교가자구 음악에 딱맞아 만들어봤네요ㅋㅋ

그럼 남은하루도
모두 즐거운 시간되세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