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티스토리 45일..방문자수 기록, 에드센스 ㅜ총체적 난국..

하피하피 2022. 3. 18. 21: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시작한지 한달 15일중
글도 어느정도 올렸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도 에드센스 도전해봤는데요..
제가 뭘 잘못했는지..설정을 다시 하라는
메시지말고는 되었다 아니다 메일을
못받았어요..신청은 일주일된거같은데..
저의 그동안 티스토리 방문자수를 보면

티스토리 방문수

처음 티스토리 시작일주일때의 방문자수 성적입니다ㅋ 글만올리고 무엇을 어찌해야
하는지도 모르고 작성하고 이웃님들과
소통을 시작한 일주일 ㅋ

티스토리 한달째 방문수

그리고 한달정도 되었을때..티스토리 방문자수...여전히 글올리는것만으로는 부족해 피드를 본격적으로 보며 맞구독을 적극적으로
하며 글과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에드센스는 글도 중요하지만 방문자수도
어느정도는 되어야한다고 하더라고요ㅜ

그렇게 또 이주일이 지났네요ㅋ

역시 쉽지않은 티스토리입니다.ㅜ
어쩜 이렇게 노출이 안되는 것일까요?ㅜ

저는 네이버 블로그도 하고있는데요
두곳의 블로그를 비교해보며 개인적으로
느끼는것을 써보자면~

네이버 블로그는 티스토리에 비해 노출이 더 잘되었던것 같아요...
일단 누군가 검색을 하면 제가 작성한글이 상위노출이 되어야 유입이 되잖아요~

티스토리는 흠...모르겠어요~
며칠에한번 정도 제가올린글을 검색해보면 거의 나오지않고 있는것같아요.ㅜ
시작한지 얼마안된 저도 저품질의 블로그가 될수 있는걸까요?ㅜ


네이버블로그는 검색으로 유입량이 좀되어
에드포스트라는 광고에서 붙는광고가 한정되기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게 아쉽고요~

티스토리는 일정의 유입이 상위노출이
되려면 진짜 많이 오랫동안 키워야하나?
라는 생각도 드네요..하지만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에드핏, 등 승인받은뒤는
광고를 자유롭게 올릴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것같네요..

아직 티스토리 초자인 저에게는 갈길이 먼거같습니다 ㅜᆢ
에드센스에서 티스토리 설정을 바꾸라는데
어디서 뭘 바꿔야하는지도ㅜ
티스토리 설정에서 광고수익 에드센스 연계까지만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ㅜ이웃님들 좀 알면 댓글이나 쪽지로좀 알려주세요 ~~


이렇게 상당에 글위에 로고가 나오는데
이게 승인이 난건가요?ㅜ
티스토리에서 광고수익>에드센스 연동한 화면입니다.ㅜ

아래는 에드센스 사이트 들어가서보면
이렇게 나와요

그리고 마지막 사진ㅜ


에드센스 들어가보면 코드가져오기누르면
화면에 이렇게 뜨는데 에드센스 승인 결과 확인을 어디서 알수있는걸까요?ㅜ

정말 총체적 난국입니다..
알고계신분들 댓글좀 부탁드려요~~
혹시 이해못하실까바 화면을 찍어서 올려보아요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