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티스토리 초보탈출!! 광고수익을 내보자!!

하피하피 2022. 2. 14. 11:32
반응형


하피하피 일상기록

.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이제 2일차가 되었네요.
블로그는 그동안 조금씩 해봤는데 티스토리는 너무 생소하고..
저에게는 많이 어려워요 ㅠ

사진을 올리는 것도 편집하는 것도 그리고
스킨과 글자체까지
당췌... 생소하기 그지없습니다..


기존에 네이버 블로그를 하며 일상을 기록하고 가끔 광고로 인한 수익에 발생할때면 그것만으로도 좋았는데
어느 정도 광고를 올리면 계속적으로 노출이
되지 않고 그나마의 수익도 나오지 않더라고요.

요즘은 다들 한다고 할만큼 광고수익들에 대한 글들이 많이 올라오잖아요.
저도 이참에 티스토리 입문해서 네이버 블로그와 광고수익 비교도 해보고 싶네요^^

이틀동안의 저의 성과입니다~~ ㅋ
물론 열심히 맞구독을 했어요
아직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는 저랍니다. ㅋㅋ

저도 티스토리를 만들었으니 한달 정도 꾸준히 글올리고 관리해서
그 어렵다는 에드고시에 신청을 해보려고요.ㅋㅋ
아직 글조차 버벅거리며 기본 이외에는 할줄 모르지만..
처음에는 모두가 이렇게 시작하는 것 아닐까요?

돌아~~나의 바램을 이뤄줘!!!
ㅋ지난 겨울 저희아이들이 소원을 빌며
만들어본 작은소원돌탑?입니다 ㅋㅋ

그리고 꾸준히 티스토리에 글을 올린후
이곳에 일주일에 한번
저의 결과를 기록해볼까 합니다 ^^

한달 뒤 에드고시도 신청을 한뒤
결과도 올릴께요 ㅋㅋ
에드센스가 그냥 승인을 내주지는 않겠지요?
ㅋㅋ
거절 당하면 한달 더 올리고
또 거절 당하면 다시 글 다듬고 하면
티스토리 내용도 점점 퀄리티가 높아지고
질좋은 정보를 올리게 되겠지요? ㅋ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제가 좋아하는 수제버거입니다..
떨어지면 이거먹고 힘내려고 올립니다 ㅋㅋ

저같이 티스토리가 처음이신분들
서로 소통하며 응원해서
한달에 한번 서로 발전한 모습을 공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저와 맞구독을 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은 많이 서툴지만 저도 광고수익이 뭔지 느낄때까지 꾸준히 노력해볼께요~~
혹시 초보자 분들중에 저와 같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 계시다면 서로 모르는부분
알려주며 티스토리 키워볼 수 있도록 댓글 부탁드려요~~

할수있다!! 할수있다!! 할수있다!!
구독과 응원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