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아이들과 할만한요리! 식빵으로 케이크 만들기♡

하피하피 2022. 3. 11. 17:08
반응형

아이들과 요리를 함께 해보기로 했어요.
그중..아이들과 함께 할수있는 요리가 뭐가 있을까 잠시 고민하다...

빵을 좋아하는 큰아이와
조물조물하는건 다 좋아하는 둘째를 위한

식빵으로 수제 케이크만들기!!ㅋ
오늘은 딸기 식빵 케이크로~^^

준비물:  집에있는 빵, 생크림,딸기

저희집은 식빵이 있었고 ㅋ
미리사온 생크림과 딸기~준비끝

[식빵으로 케이크 만들기]

이렇게 아이들과 함께 할수있는 요리!
식빵으로 홈메이드 수제 딸기 케이크
만들기 도전!

딸기식빵케이크만들기

큰 아이는 수제 딸기 케이크라고 하니
어디서 동그란뚜껑을 찾아와서
식빵을 눌러 모양을 만들더라구요ㅋ
참! 머리는 좋아 ㅋㅋ

둘째는 대강대강 되는데로~
손이가는데로 뚝딱뚝딱 합니다 ㅎ

식빵에 생크림과 딸기를 쌓고 겹겹이 올리니
제법 딸기 케이크 느낌이나더라구요
역시 누나는 다름!ㅋ


무엇인가를 열심히 만들어보려는
창의적인 둘째의 식빵은 수난시대중ㅋㅋ 형체는  알수없지만ㅋ무엇인가가  만들어지고있어요ㅋ


ㅋㅋ아이들과 함께 할수있는 요리로 이만한게 없는듯요~

즐겁고, 재밌고, 맛있고ㅋㅋ

드디어 집에서 엄마표
아이들과 케이크만들기 완성!


여러가지의 식빵 수제 케이크가 완성!ㅋ
아이들에게는 역시 놀이만큼 좋은 수업이 없는것같아요~

오늘 집에서 아이들과  케이크 만들기
요리 성공!^^
식빵 딸기 케이크의 변신은 무죄~♡!

아이들이 많이 컸지만 아직도 이런 만들기
요리를 너무 좋아했답니다 !ㅎ
이젠맛있게 먹어주면 되겠죠?

아이들과 함께 할만한 요리
식빵 딸기 케이크 요리 아이들과 할만한 요리 이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식빵으로 딸기케이크 만들기 동영상

식빵 케익만들기 동영상입니다~♡


사진은 역시 찍는 사람에 따라 다르네요ㅋ
우리집표 식빵 수제딸기케이크로 어느 멋진 디져트카페보다 예쁜 디져트 테이블이 완성되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