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아이들 간식 디저트 청주 크로플 맛집[ 가경동 다나우토바]

하피하피 2022. 3. 10. 17:10
반응형

우리집에도 디저트바람이 분다.

큰아이가 친구들이 디저트를 먹으러 카페도 간다면서 자기도 가고싶다고..


그렇게 청주 디저트카페도 찾아보고 뭐가
맛있을까 알아보다 요즘 핫했다는 디저트
아니 이미 좀 됐다는 디저트로 크로플을
알게됨..ㅋ 엄청 시대에 늦은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디저트라고 후기들이
많았다. 그래 너희들도 요즘 아이들인데ㅋ
디저트 카페에 가기 귀찮은 1인ㅋㅋ;;


청주 크로플 맛집 다나우토바를 찾아~~
배민접속 ~~^^
오늘은 디저트 카페 가경동 다나우토바로 초이스!

크로플 맛집 다나우토바는 크로플종류가
다양하고 마카롱과 음료까지 다양하게
주문이 가능하다 ㅋ

크로플가격이 다 조금씩 다름ㅋ
메뉴중  크로플 3개  묶음주문하면
10,000원발견


크로플 가격이 보통이  4천얼마ㅜ정도인데
3가지를 한꺼번에 묶어 주문하면
만원ㅋ바로 주문 ㅋ 눌렀더니 오리지널
크로플만  이가격이었다 ㅋ

메뉴별로 요금 추가 ㅋ
저희는 오레오누텔라, 시나몬치즈, 딸기크림치즈
크로플로 주문했어요~^^

딩동딩동 !
30분만에 온 디저트! 크로플 ㅎ

청주 크로플맛집 답게 ~~
예쁘고 먹음직스런 비쥬얼~~
다나우토바에서  서비스로 머랭쿠키도 함께 보내주신 센스!
저녁  9시가 넘었지만. 아이들은
우와우와 ㅋ하며 좋아라했네요.ㅋㅋ


뚜껑을 열고 디테일하게 한컷! ㅋ
달달한 소스냄새가 오~~어른인 저에게는 완전  달것같은 ㅋㅋ

딸기크림치즈크로플
오래오누텔라크로플

딸기크림치즈 크로플은 저의것 ㅋㅋ
밑에사진은 오래오누틸라 크로플입니다 ~
찍다보니 치즈시나몬크로플을 못찍었네요

이렇게 야식겸 디저트로 크로플을 시식했답니다 ~

달달한 크로플과 ...

   또  달달한 바나나 우유입니다  


환상의 달달 디저트 조합
맛이 느무느무 달고 아이들이 자기들의
취향저격이라며 너무너무 잘먹더라고요~


크로플의 바삭함과 위의 종류별 소스와 치즈가  부드럽게 어울렸어. 하지만 딸기잼치즈 크로플은 전 ㅜ살짝  너무 달게 느껴지고 느끼함ㅜ.ㅜ
참고로 치즈시나몬이나 오래오누텔라가
더 맛있었답니다ㆍ

이틀됐는데 또 크로플이 생각나네요ㅋ
크로플이 은근 중독이 있는듯요~~ㅎ

요즘 같은 시국에 배민으로 디저트를  주문해서 집에서도 즐길수 있으니
편하고 좋네요~^^
요즘 다들 이렇게 먹는다고들 하는데..
시대에 참뒤떨어지게 살았나봅니다 ㅋ;

아이들이 이렇게 좋아하는데..
앞으로는 자주 아이들과 디저트타임도 가지며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