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청주 시내 성안길 깨끗하고 넓은 청주cgv서문 영화관! 초등아이들 데리고 가볼만한곳 추천!

하피하피 2022. 2. 24. 14:44
반응형


오늘 저희집아이가 시내로 외출을 하셨어요ㅋ
코로나로 인해 시내를 잘 나가지 않게되고
저희집 큰딸은 아직 초등학생이라 혼자
보낸적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오늘 친구와 영화를 보고싶다고 해서
급히 티켓예매를 하고 오랫만에
청주 성안길 cgv영화관으로 고고~~
앗!! ㅋㅋ 성안길이 어디냐고요?ㅋ
충청북도 청주시의 시내라고 하는곳이 바로 성안길이랍니다.
청주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이기도 해요ㅋ
좀크면 자기들끼리 가겠지만요~~ㅋ

지금의 청주 성안길에있는 cgv영화관이 예전에는
이렇게 잘 꾸며지고 크게 있지않았던거 같은데..
많이 달라져서 저도 놀랐네요~^^
일단 주차를 하고 발권을 위해 들어갔는데..
안에 인테리어가 넘 이쁘네요ㅋㅋ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다보니 예쁜
핑크포토존이~~띠리링~~
넘 화사하더라고요~이곳에서 찍어주고 싶었는데
시간이 부족해 후다닥하고 지나쳤어요ㅜ

아이들이 오늘 상영할 영화는 ㅋ
씽2게더랍니다ㅋ
초등학생들이다보니 볼만한
영화가 그리많치 않았어요~^^
그래서 급하게 씽투게더를 예매해주었어요ㅋㅋ

청주성안길 cgv 서문점은 상영관안에서 팝콘취식은 불가능해요~
그래서 음료만 사주었답니다.ㅋ

두번째 포토존!ㅋ
너무 이뻐서 그냥 지나칠수 없기에
들어가는 아이들에게 잠시만 서보라고ㅋㅋ
사진찍으니 넘 이쁘게 나오네요~

예쁜꽃과함께 앉아서 쉴수있게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저희 아이들 이곳에서도 한컷 찍어주었답니다ㅋㅋ

안쪽에 카페와 그 옆으로 안마의자가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저같이 아이들을 데려오는 부모님들의 휴게공간으로 딱일듯요ㅋㅋㅋ
피곤한 연인들도 안마도 받을겸~^^
역시 내부를 센스있게 잘꾸며놨네요~~

공간들이 이색적이고 다양한테이블과
소파가 눈에 띄더라고요~~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아마 연인들끼리의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어보였어요ㅋ
저도 주말에 아이들 아빠와 둘째 데리고
나와 데이트해야 겠어요~^^

청주시내 성안길에 가신다면 예쁘고
깨끗한 cgv서문 영화관 꼭 들러보세요~~

사진은 언제나 순간을 추억으로 남겨서
좋더라고요~~우리의 행복한 순간을
자주자주 남겨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