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홈플러스 25주년 행사세일대박세일과 할인쿠폰증정 챙기세요~^^

하피하피 2022. 3. 16. 22:18
반응형


혹시 알고계신가요?
지금 홈플러스 창립25주년 행사 기념으로
대박세일에 할인 쿠폰증정등의 이벤트를 하고있다는거요~^^

저희는 주말에 다녀왔는데요.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올리네요~

홈플러스25주년 락페스티벌

홈플러스 창립25주년

락 페 스 티 벌


기간: 3월1일~3월30일


한우반값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반값채소, 홈플러스 온라인 매주 반값데이,
최대 25%할인+25%쿠폰+무료배송
대표상품 반값1+1, 패션,리빙 최대 50%
등등.. 너무많아서 일일이 다 나열하여
적을수가 없네요~~홍홍홍 ㅎ

저희가 갔을때는 두칸알 큰딸기가
50%세일
을 하며 반겨주었답니다.

그리고 가장 눈이갔던 평소에는
생각하기조차 쉽지않은
농협안심한우 50%할인! 대박입니다!


사람들이 한우매장앞에는 정말 많이 몰려있더라니..
저희는 큰아이가 좋아하는 안심으로담아왔네요.
이럴때 먹어보는거지요ㅋㅋㅋ

이번 홈플러스 창립25주년 행사
락페스티벌은 창립이래 역대급 통합세일
한다고 하니 주말에라도 놓치지마시고
장바구니 큰거들고 다녀오세요~~ㅎ


홈플러스 25주년 행사 락페스티벌은
3월17일부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로제 혹은 여진구 브로마이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 브로마이드는 로제와 여진구의
사인이 들어가 있는 브로마이드라고 합니다!ㅋ
물론 1인1매제한이고요.

26개점포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지급한다고 하니 챙겨받고싶으신분들
참고하세요~

3월24일부터는 5만원 이상 디지털상품권
충전 고객에게 로제와 여진구 디지털상품권을
각5만명씩 10만명에게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ㅋ

역시 26개의 점포 고객서비스 센터에서
충전하심 된답니다.

26개점포- 간석, 부천, 상동, 칠곡, 금천, 강서,
의정부, 월드컵, 유성, 울산, 아시아드, 청주,
영등포, 동광주, 센텀시티, 야탑, 영통, 방학,
북수원, 김해, 가야, 전주, 효자, 향남,
세종신도시, 인하, 강동

제가 거주하는 청주 홈플러스매장도
해당이 되네요ㅋㅋ
청주 가경동 홈플러스매장 25주년 행사가
끝나기 전에 빨리 재방문해서
브로마이드좀 받아야겠어요ㅋ
저희아이가 좋아할지도 모르니까요 ㅋㅋ

홈플러스 매장의 거의 전제품이 지금
반값할인중이거나 1+1행사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신규가입시 할인쿠폰 증정도 있으니
홈플러스 창립25주년 행사 세일제품
혜택 놓치지 말고 어서어서 장보러
다녀오시라고 올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