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정보

욕실 화장실 곰팡이 제거하는 방법, 효과좋은 제품

하피하피 2022. 2. 16. 14:39
반응형

화장실이나 욕실에 핀 곰팡이
정말 보기싫지요?
한번 생기면 잘없어지지도 않고. 자주 청소해야하는데 시간도 부족하고요..ㅜ

저희집도 주말에는 락스청소를 했었는데
전 냄새가 역하게 느껴지네요..
그러다 잠시 두었더니 시간이 좀
지나서는 잘 닦이지가 안더라고요..

보이시나요?저희집 타일 줄눈쪽에
핀곰팡이ㅜ 닦아도 쉽게 없어지지 않아요..

오늘은 욕실이나 화장실에
곰팡이 제거하는 방법과 효과가
좋은 제품을 소개할께요~~

요즘 알만한 분들은 이미
인터넷이나 유트브에서 한번쯤
보셨을 것 같은데요.
사실 제품 광고만을 보고는
정말 되는 지 잘 모르잖아요~~
그래서 한번 사용해보고 후기올립니다ㅋ

정말 부끄러운 저희집
욕실의 바닥 곰팡이 제거 전과 후네요~ ㅋ;;

저희집은 11년 정도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쓰고
난 뒤에 물기를 제대로 닦지 못하거나
청소를 바로 하고 닦지 않는 날 때문인지
어느순간 자리잡은
곰팡이가 제거되질 않았어요


부끄러움은 저의 몫이겠지요?ㅋ
곰팡이 균 제거에는 락스만한게 없어요~

전에 저희 엄마는 휴지에
락스를 듬뿍 묻히고
욕실의 줄눈이나 실리콘부분에
덮어놓으라고 하시더라고요ㅋ

정말 해봤어요~~ㅋㅋ
효과가 있기는있는데..
깨끗은 해지는데 묻혀서 그자리에
붙여놓기가 쉽지않고요 ㅜ
집안에 락스냄새는 진동하고
화장실안에있음 눈까지 매워서
사용을 못하겠더라고요..

이번에 제가 써본
강력곰팡이 제거젤입니다!ㅎ
사용하기가 너무 편리하고 락스냄새가
진동하지않아 냄새에 예민하신분들은
너무 좋아하실듯 하더라고요~

이렇게 앞부분이 치약처럼
뾰족하게 되어있어서 적당량을 조절해서
짜기가 좋게 되어있어요^^

사용방법이 뒷면에 잘나와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신 후 사용하세요~~^^
내용물에 락스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니
맨손으로 하지마시고 꼭 장갑끼고 하시구요~^^

사용후 물로 충분히 헹궈 주라고 되어있지요?
저도 짜놓고 반나절이 넘게 있어서 그런지
젤이 굳은건지..
뿌려도 바닥에 살짝 붙어있더라고요~
청소솔로 살살 닦아주었답니다 ㅋ

짜잔 같은 곳입니다~!!ㅋ
일자로 위부분만 짜서
사용전과 후를 보여드립니다~^^
단하나 단점이 있다면 ㅋ 해픔니다ㅋㅋ
치약처럼 짜놓으면 되어서 몇번 짰더니ㅜ
그새 없네요
다행이 저희는 1+1 행사를 할때 구입을 해서
아직여유가 있답니다~

아기있는집들은 특히 집에서
독한 락스냄새나면
좋치 안찮아요~~

이제 욕실 화장실 곰팡이 제거할때
힘들게 락스뿌리고 냄새나게 하시지마시고
간단히 짜서 쓰는 곰팡이 제거젤로
청소해보세요~~^^


오늘도 내돈내산으로
후기올립니다~^^

구독은 저를 기쁘게 하고
초보인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
모두 화이팅하세욤~^^

반응형